마포 떡볶이 맛집, 중독성 강한 떡볶이 [마포 원조 떡볶이]

2023. 7. 4. 22:34지현 추천 맛집 리스트 🤤

반응형

안녕하세요~~

제가 일이 있어서

3개월 정도

마포에서 지냈는데,

마포에서 제일 많이 방문한 음식점을 뽑으라면

단연코

이곳이다! 싶은 집이 있어서 

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!

처음에 줄 서 있는 거 보고

한번 또 먹으러가고

또 먹으러 가고..

계속 먹으러 가게 된..

마포떡볶이맛집

마포원조떡볶이!

리뷰 시작합니다!

 

여긴 항상 줄이 있더라고요!

점심시간 피해 갔는데도,

이 정도!!

 

요렇게 기다리면서

조리과정 멍 때려주면

금방 제 차례가 옵니다!

줄에 비해

회전율은 빠른 것 같아요!

 

백종원이 극찬했다고 하네요~~

 

마포원조떡볶이 메뉴판입니다!

가격이 정말~~~ 미쳤어~~!

요즘 이런 곳 많이 없잖아요

완전 가성비!!

 

 

이게 다 다른 날에 먹은 거라고요!

아닌가

하도 많이 먹어서 기억이 안 남..

 

 

윤기가 아주 좔좔 흐르지 않나요~

일단 이 집의 인기 비결

첫 번째! 떡이 정말 부드러움!!

떡이 처음 맛보는 부드러움입니다 ㄷ ㄷ

밀떡인데 약간 쌀떡 느낌 같고

또 밀떡 같기도 하고

(대충 엄청 부드럽다는 뜻 ㅋㅋ)

또 엄청 쫄깃해요!

말로 설명이 안되네.. 표현력 부족..

ㅋㅋ

이 집의 인기비결 두 번째!

떡볶이 소스가.. 처음 맛보는 맛!

매운 것 같기도 하고

달달 한 것 같기도 하고..

뭐라 설명이 잘..

암튼 처음 먹었을 땐

뭔가 신기한 맛이었는데

계속 생각나는??

그런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!

김밥도 완전 basic 한 맛인데

건강하게 맛있음!!

딱 기본 김밥인데

완전 근본!!입니다

저렇게 먹었는데도

가격은 8천 원 ㄷ ㄷ

둘이 n빵 하면

한 끼 4천 원 해결 ㄷ ㄷ

미쳤다!!

암튼

마포떡볶이맛집

마포원조떡볶이!

강추합니다❤️🧡👍