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북대술집 충대중문술집 추천 똥집, 삼치 맛집 [너구리]

2023. 7. 16. 19:10지현 추천 맛집 리스트 🤤

반응형

안녕하세요!!

오늘은 충북대중문에 위치한

충북대술집 충북대중문술집

[너구리]에대해

리뷰해보려고 합니다💓

요기는 제가 아주 후리하게

엄청 자주가는

고런 맘 편한 술집??

ㅋㅋㅋㅋ

가게 내부도 어두워서

쌩얼로도 쌉가능 한

고런 술집 ㅋ

충북대술집 충북대중문술집

너구리!

근데 안주도 맛도리여서

너무너무 자주가는

술집입니다💗

 

 

충대 중문을 따라 쭉 올라가다보면

어딘가 2층에 위치해있어요!

 

 

우선 내부 사진입니다

사진엔 제대로 안담겼는데

넓고 쾌적해요!!

 

짠!

메뉴판 입니다

똥반오반이랑 대왕삼치가

시그니처 메뉴입니다!

 

일단 기본 안주!

어묵 국물이랑

콘치즈라니..

이걸로도 소주 한병 쌉가능 ㅋ

 

저희는 똥반오반을

시켰어요!

똥집 반 오징어 반인거

다들 아시쥬~~~?ㅎㅎ

 

꺄~

요거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

존맛탱 ㅋ

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ㅋㅋ

저는 요기 직원분이랑 친해서

서비스 받았어요🧡

근데 내돈내산으로도 사먹을 의향👍👍

완전 있음!

 

요렇게 아이스크림도 팔고있더라구요 ㅎㅎ

요기가 real 본점인데

강서동에도 맛똥삼 이름으로

새로 생겼다 하드라구요!!

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용 ㅋㅋ

암튼 제가 아끼는 술집인데

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❤️‍🔥

너무 많이 가진 않았으면 좋겠다ㅋㅋ

충북대술집 충북대중문술집

너구리 강추해요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