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북대술집 맥주파는곳 [맥주바켓]

2023. 7. 17. 11:05지현 추천 맛집 리스트 🤤

반응형

안녕하세요😁

오늘은

충북대술집 맥주바켓에대해

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~

요날은 고등학교 친구들과

3년만에 만나서

1차를 다른 곳에서하고

2차로 충북대술집

맥주바켓을 갔어요!

 

꽤 오래전부터

있었던 것 같은데

처음 가봤어요!!

지하로 내려가면 된답니다

 

내려가면

요런 문이 나와요

ㅎㅎ

 

내부에 흡연실도 있고

쾌적하고 느낌 있는 곳

이였어요

 

충북대술집 맥주바켓

메뉴판 입니다!

요긴 특이하게

외부음식 가져와서

먹어도 된다고 해요!!

완전.. 취향 저격인..😍

그래서 외부에서

과자도 몇개 사오구

매장에선 소시지꼬치&감자칩

그리고

케이준 프라이,

페퍼로니피자

주문 했어요!!

 

다양한 술을

마음대로 꺼내 마시면 됩니다..👍

생맥주도 있고😍

양주도 있었어요!!

 

여기 기본안주로

팝콘이 제공 되는데

다 먹으면

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👍

사실 맛이

기억이 잘 안나는데..

무난무난 하니

맛났던..ㅋㅋ

 

음식 맛이 기억이

안나는..

이유입니다 ㅎㅎ

꽉꽉 채워주니

뿌듯😍

 

오랜만에

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니

추억 회상하고

그동안 못한

얘기도 많이 하고

좋은 시간이였네요💕

친구 혹은 연인과

수다떨러, 분위기 내러

오기 좋은

충북대술집 맥주바켓

추천할게요👍👍

재방문 의사

100프로!!